친구가 편하다고 알려줘서 해봤는데 정말 친절히 또 빠르게 진행했네요 앞으로 급할때 또 이용하겠습니다~~~~~ 그때도 부탁드려용 ㅎㅎ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자신이 원하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이런 장면을 거치셨을 겁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다음 댓글 작성을 위해 이름, 이메일 및 웹사이트를 브라우저에 저장합니다.

핸드폰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찾으셔야 합니다.

그로인해 업체에게 돌아갈수도 있는 피해도 상관하지 않는다는 말이 됩니다. 그런데 이 세상에, 불미스러운 일을 당해도 상관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각자 장단점이 있는 부분인데 간단히 말씀드리면 구매후 직접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되파는 경우에는 수수료를 아낄수 있는 장점이 있고, 구매후 업체에게 파는 경우에는 그만큼 소정의 수수료를 떼이겠지만 안전하고 신속한 현금 마련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이용했습니당~~ 피망포커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진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치가 빨라서 좋았어요 ㅎㅎ 설치 공간없었는데 다행이네용 ㅎㅎ 또 급전 필요할때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용하러오겠습니당 ^-^

(각 통신사마다 정보이용료 / 콘텐츠이용료 / 앱결제 등으로 다를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알려지면서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